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화재 불 나는 꿈 해몽 (집, 건물, 주방, 마을, 산 등등 불나는 꿈)
    꿈 해몽 곳간 2022. 9. 16. 12:30

    화재 불나는 꿈 해몽

    저는 불이라는 단어를 생각하면 열정이라는 단어가 생각납니다. 과연 꿈에서 화재 불나는 꿈을 꾸면 어떠한 해몽, 풀이가 있는지 집, 건물, 주방, 마을, 산, 학교, 직장, 차에 불나는 꿈 해몽을 같이 함께 알아봅시다.

     


    목차

       

      집, 건물에 불나는 꿈 해몽

      집에 불나는 꿈 해몽은 엄청난 길몽으로 해석이 되지만 상황별로 길몽과 흉몽으로 나뉩니다.

      • 집, 건물에 불나서 활활 타오르는 꿈 - 불길이 크면 클수록 아주 좋은 길몽으로 재물 운, 행운이 찾아와 사업이나 하고자 하는 일이 모두 잘되어 집안이 풍요로워지는 꿈입니다. (로또를 꼭 사야하는 꿈입니다!)
      • 집, 건물이 불타다 도중에 꺼지는 꿈 - 열심히 노력하였지만 일이 쉽게 풀리지 않을 것을 암시하는 꿈입니다.
      • 집, 건물에 불이나 재만 남은 꿈 - 평상시처럼 평범한 인생을 보내다 갑자기 제3자로 인해서 안 좋은 상황이 발생하여 재산 손실이나 각종 사건사고에 휘말릴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      • 집, 건물 벽 사이로 연기가 들어오는 꿈 - 사회적으로 비난과 지탄을 받거나 사업이 안 풀려 힘든 상황을 겪는 것을 암시하는 꿈 입니다.

       

       

      주방, 마을, 산, 학교, 직장, 차에 불나는 꿈 해몽

      • 주방에 불나는 꿈 해몽 - 길몽으로 재물 운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상황이 좋아지고 식복이 늘 것을 암시합니다. 하지만 불씨가 약하거나 사그라지면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.
      • 마을에 불나는 꿈 해몽 - 좋은 자리에 초대받아서 행복한 시간을 보내는 것을 암시하는 꿈입니다.
      • 산에 불나는 꿈 해몽 - 평상시 원하고 원했던 일을 달성하거나 성사하게 되는 꿈으로 아주 좋은 행운이 찾아오니 하고자 싶은 새로운 일을 시도하기에 적기입니다.
      • 학교에 불나는 꿈 해몽 - 학업성적이 오를 수 있는 꿈이기도 하지만 친구들과의 갈등, 인간관계에 있어서 안 좋은 일이 생길 수 있는 꿈입니다.
      • 직장에서 불나는 꿈해몽 - 직장 내의 일들이 잘 풀려 승진, 명예가 뒤따르는 꿈입니다.
      • 차에 불나는 꿈 해몽 - 엄청난 행운을 상징하는 재물을 거머쥘 수 있습니다. 어떠한 자동차가 불타는지 유심히 봐야 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

      대체로 화재 불나는 꿈 해몽은 엄청난 재물 운을 얻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. 특히 큰불, 연소 범위가 넓거나, 불길이 매우 세서 활활 타오르면 그만큼 재물 운이 더 쎄다는 의미입니다. 반대로 불길이 약하고 불을 끄거나 불을 보고 도망가는 꿈은 건강이나, 재물에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흉물입니다. 나중에 화재, 불에 대한 꿈을 꾸면 기름통을 생각하여 집에다 냅다 뿌려야겠네요.

      Ending - 꿈은 미신고 같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믿으시면 안 된니다. 단지 재미와 궁금중을 해결하는 취지로 봐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.

      댓글

    Designed by Tistory.